3월달의 봄 느낌을 제대로 알려줄 국내여행지 Top 7
본문 바로가기

3월달의 봄 느낌을 제대로 알려줄 국내여행지 Top 7

 

빗소리마저 경쾌한 3월 아직 날씨는 쌀쌀하지만 다정한 가족과 친구들 또는 연인과 손을 잡고 떠나는 여행은 너무나도 따뜻하고 설레입니다. 3월에 떠날 봄 여행 색다른 해외도 좋지만 국내에도 예쁘고 아름다운 여행지가 얼마든지 많이 있습니다.


추천글 - 2018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립스틱 트렌드' TOP 10

 

아래의 영상에 담겨있는 국내 여행지와 또 다른 봄 느낌을 제대로 알려줄 다음의 국내여행지 Top 7 모두 참고해 우리나라가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2018년 꽃향기 가득한 봄에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Top5(영상)>

 

#1 속초

 

속초는 사계절 내내 좋은 여행지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외국인들의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유명해졌습니다. 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더욱 짧은 시간안에 갈 수 있으며 산도 바다도 모두 있어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속초 중에서도 동명항은 주변경치가 매우 아름다워 많은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속초 시민들 또한 많이 찾고 있는 곳으로 멋진 일몰 및 일출을 볼 수 있고 사진찍기에도 너무나 좋습니다.

 

 

 


#2 구례 산수유마을

 

규례 산수유마을은 어려 봄꽃들과 산수유 꽃이 화사하게 피는 장소로 봄의 향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예쁜 풍경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와 축제들 또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가까이 온천랜드가 자리잡고 있어 구례 산수유마을을 구경한 후 게르마늄 온천수로 피로를 날리기에도 좋습니다. 올해는 3 17일부터 25일까지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축제가 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3 군산 시간여행

 

우리나라에는 시간여행을 한 것처럼 근대사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가 많습니다. 그중 한곳은 군산의 시간여행마을로 동국사, 초원사진관, 히로쓰가옥 등이 있으며 그 때 당시의 시대상황에 맞게 재현된 근대식 건물들 사이로 거닐면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철길마을로 가면 기차운행이 중단된 상태의 철길과 다닥다닥 붙어있는 70년대 건축된 낡은 2층집들을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점점 상업적으로 변하고 있어 옛 모습을 그대로 볼 수는 없지만 불량식품과 같은 추억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장소입니다.


추천글 - 봄날씨를 즐기는데 좋은 아우터 및 가디건 코디 스타일

 


#4 산정호수

 

당일치기 여행으로 딱 좋은 산정호수는 호수를 따라 한바퀴 산책할 수 있는 코스로 분위기 좋은 까페와 식당 그리고 여러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한 드라마에 나온 시골 산구석에 있는 병원이라고 표현되었던 병원 촬영 세트장도 볼 수 있습니다.

 


#5 후포리마을

 

이곳은 아기자기한 마을과 골목골목에 마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알록달록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벽화들이 가득해 카메라는 필수로 지참해야 합니다. 벽화는 대부분 봄과 아이들 그림이 많아 포근하고 정겨운 봄의 느낌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후포리마을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6 지심도

 

경남 거제에 위치한 섬인 지심도는 3월의 떠오르는 국내 여행지입니다. 지심도의 인기비결은 바로 동백꽃으로 4월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동백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보다 좋은 여행지는 없을 것정도로 멋진 풍경을 선보입니다.

 

이곳은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는 일본인들이 이 장소를 군사 기지로 이용하기 위해 이곳에 살던 주민들을 강제 이주시키고 국방부에서 관리했기 때문입니다. 그때 생긴 시설을 보존해 우리나라의 과거 아픔을 더욱 인식하게 만들었는데 이렇게 아픈 과거가 있긴 하지만 그것이 아름다운 관광지가 되는데 일조를 하게 되었습니다.

 

 

 


#7 전주 한옥마을

 

전주 한옥마을은 유명한 여행지로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풍부한 먹거리와 역사를 체험하는 등 여러가지 즐거움을 한번에 누릴 수 있습니다. 경기전과 어전 박물관 등 방문해야 할 곳이 많지만 아름다운 전동성당 앞에서 사진촬영과 한옥마을 야시장 구경은 전주 한옥마을에 가면 반드시 해야 할 전주 한옥마을의 필수 코스입니다.

 

한복을 대여해 가족, 친구들, 연인과 함께 거닐면 특별한 추억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매서운 추위가 가고 날씨가 한결 포근해져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으며 더욱 예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추천글 - 겨울과 봄사이에 갈만한 일본온천 Best 8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