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기차 여행시 반드시 들려야 하는 숨어있는 명소 Top 7
본문 바로가기

유럽 기차 여행시 반드시 들려야 하는 숨어있는 명소 Top 7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은 누구나 한번쯤 여행을 꿈꾸는 곳입니다. 유럽 여행시런던과 파리와 같은 유명한 도시의 여행도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수많은 도시에도 그들 만의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유럽의 보석 같은 숨은 명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추천글 - 베트남 나트랑 여행이 커플 여행으로 좋은 9가지 이유

 

유럽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숨은 여행지들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TOP10(영상) >


#1 헝가리 - 부다페스트(Budapest)

 

헝가리에 위치한 부다페스트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 봤을 정도로 유럽의 여러 여행지 중에서 야경이 멋있기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아름답고 황홀한 야경 뿐만 아니라 낮에는 도나우드강 근처에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화려한 상점들과 각종 펍들로 가득한 곳에서 휘황찬란한 밤 문화 또한 즐길 수 있어 헝가리를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부다페스트를 꼭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크로아티아 흐바르(Hvar)

 

크로아티아에 있는 1244개의 섬 중 흐바르 섬은 아드리아해의 주요 항구도시인 스플리트(Split)와 함께 여행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스플리트가 낭만적이면서도 소란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 흐바르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플리트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페리를 타고 쉽게 이동할 수 있어 각각의 매력을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 흐바르 섬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 건축물들과 볼거리도 풍부해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름엔 섬전체가 클럽으로 변신하기 때문에 낮에는 해양스포츠를 밤에는 화려한 바와 클럽에서의 밤 문화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3 슬로베니아 류블랴나(Ljubljana)

 

류블랴나는 슬로베니아의 수도로 슬로베니아의 중부에 위치하고 있는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사랑스러운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류블랴나는 지명에 맞게 동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손꼽히고 있으며 예쁜 거리와 까페들, 도시를 가로지르는 류블랴나 강 그리고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류블랴나의 야경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추천글 - 겨울과 봄사이에 갈만한 일본온천 Best 8

 


#4 독일로텐부르크(Rothenburg)

 

너무나 귀여운 도시인 로텐부르크는 애니메이션에 나올 법한 아기자기하고 형형색색한 마을이 모여 있는 곳으로 마치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유럽의 전형적인 마을 풍경으로 실제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배경으로 많이 사용되기도 했으며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꾸며 놓은 여러 골목과 집 그리고 상점으로 4계절 내내 예쁘고 아름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Innsbruck)

 

인스부르크는 알프스산맥에 있는 유럽의 도시 중 가장 큰 규모이며 가장 큰 교통의 요지입니다. ‘인강 위의 다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인부르크에 걸맞게 알프스 산자락 아래에 건물을 가로질러 흐르는 강 풍경이 매우 아름답고 케이블카를 타고 산비탈을 오르면 알프스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아기자기한 술집에서 맥주 한잔의 여유와 예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6 영국 맨체스터(Manchester)

 

축구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홈구장 그리고 록밴드 오아시스로 유명한 맨체스터는 상업과 보험, 금융 등의 상업도시이며 자동차 롤스로이스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이곳 맨체스터의 특유 고풍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건물들 속에서 맥주 한잔으로 여유를 즐기며 영국의 매력을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7 불가리아 소피아(Sofia)

 

소피아의 건축물들은 유럽의 독특하고 고풍스러운 건축물들과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피아의 다운타운에 있는 7개의 광천수 샘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화려한 바와 라이브 클럽이 활기를 띕니다.

 

이곳 소피아에서 내장과 우유로 만든 불가리아 전통 수프를 먹는 것은 소피아를 방문할 시 꼭 해야 할 일로 해장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전날 밤 술을 마실 계획이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 일상에 지친 몸으로 혼자서 갈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 Top6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