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이마트 휴무일 과 '가성비 갑 이마트 노브랜드 생필품' Top 5
본문 바로가기

2018년 3월 이마트 휴무일 과 '가성비 갑 이마트 노브랜드 생필품' Top 5

 

이마트 노브랜드는 좋은 가성비를 공급하는 마트로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전제품까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나쁘지 않은 품질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서 저역시 자주 가게 됩니다. 매달 더 많이 할인하는 상품들이 나오고 있고 꾸준하게 사랑받는 상품들도 있는데 오늘은 가격에 비해 쓰임새가 좋아고 자꾸 손이 가는 상품 노브랜드 상품 TOP5 및 이마트 3월 휴무일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찾는 분들은 반드시 관련 상품들을 확인하고 가세요!




1. 이마트 3월 날짜별, 점포별 휴무일



이마트는 기본적으로 2째주와 4째주가 휴무이긴 하지만 지역별, 점포별로 휴무일이 다르니 가시고자 하는 지점의 휴무일은 날짜별로 확인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또한 2,4째주라 하더라도 다른 지점은 오픈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역시 날짜에 상관없이 가고자 하는 날에 가장 가까운 이마트를 확인하시고 가셔도 좋습니다. 

 

 



2. 이마트 노브랜드 가성비 Top 5 꿀템


1) 생리대 

여성용품은 매달 사용해야 하는 필수품인데 브랜드 상품들의 경우 가격이 비싼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러나 노브랜드 상품은 다른 브랜드 여성용품보다 50%이상 가격이 저렴한 상품이 많아 저렴하게 생필품을 사실 수 있습니다. 



2) 핸드크림

이거 역시 여성분들에게는 필수품입니다. 특히 건조한 날에는 집에 넣고 사용하는 대용량 핸드크림 과 휴대용 사이즈의 핸드크림한개는 필수라 할 수 있죠. 노브랜드 핸드크림역시 품질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니 가성비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꼭 구매해야 되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프라이팬

요리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라이팬은 사실 아무리 좋은걸 구입해도 금새 코팅이 벗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데 그래도 정기적으로 구매해야 되는 제품이긴 한 것 같네요. 그래서 저의 경우는 가성비가 좋은 프라이팬을 자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역시 제가 사용해본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중에 하나이죠. 




4) 노브랜드 건전지

제가 갈때마다 하나씩 구매하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에너자이저 같은 상품들과 수명을 비교할 수는 없지만 애들 장난감이나 기타 여러 용도로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 상품이라 생각합니다. 



5) 다용도 세정제

집안 곳곳에 찌든 때를 벗기는데 유용한 다용도 세정제인데 스프레이와 리필까지 포함해서 3580원 밖에 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거 저렴한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품질이어서 선반을 닦을 때나 바닥의 찌든때까지 쉽게 지워지게 해주는 아이템이죠. 가성비 좋습니다. 




3. 이마트 노브랜드 가성비 갑 스낵


1) 노브랜드 자이언트 초콜릿


거의 말이 필요없죠. 크기가 일반 컴퓨터 키보드만한 가성비 갑 오브 갑 자이언트 초콜릿입니다. 저같은 경우 이 초콜릿을 무려 5일간 먹었죠. 물론 조금씩 먹긴 했어도 자취생이나 혼자 사시는 분들중 나가는 거 귀찮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또한 '코코아 버터'를 원재료로 사용해서 인지 맛이 조금더 진한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3,480원입니다. 



2) 노브랜드 버터쿠키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무려 얼굴만한 쿠키박스입니다. 한번 사면 왠만한 사람들은 일주일내내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격은 2,980원 밖에 하지 않으니 가성비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3) 노브랜드 감자칩
맥주안주의 최고봉인 '감자칩'입니다. 프링슬스 만한 크기이지만 가격은 그거에 반정도 밖에 하지않는 저의 최고의 맥주 친구인 노브랜드 감자칩. 감히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990원.

 

 




4)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초코집 / 밀크 /망고소르베 아이스크림 모음입니다. 가격은 모두 3,980원으로 동일합니다. 많은 분들이 노브랜드 상품의 베스트라고 하시는 상품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 이긴 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역시 투게더이긴 한데 그래도 많은분들이 추천하시는 상품이니 포스팅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