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끼리 가기에 좋은 '안전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여행지' Top 9
본문 바로가기

여자끼리 가기에 좋은 '안전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여행지' Top 9

 

요즘은 나 홀로 떠나는 자유여행이 늘어나는 추세로 여자들끼리 해외여행을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아직도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위험한 나라가 많다는 것입니다. 물론 여자들끼리 떠나는 배낭여행은 낭만적이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지만 그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자들끼리 해외여행을 가려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아래는 여자끼리 가기에 좋은 안전한 여행지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Top9몰디브

로맨틱한 신혼여행이나 편안한 휴양지로 손꼽히는 몰디브는 여성분들의 배낭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몰디브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호화로운 리조트, 차별화된 스파 서비스로 선호 받고 있으며, 또한 몰디브만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문화, 그리고 평온한 분위기를 제공해 평생 간직할 수 있는 기억과 경험을 남기게 해줍니다. 

추천글: 현지인들만 즐기고 싶어하는 3월에 가면 좋은 여행지 Top7


몰디브의 경제체제는 관광산업이 상당 차지하고 있어 굉장히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상어, 가오리, 산호를 포함하여 약 140여 종이 서식하는 환상적인 수중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물살을 가르며 나타나는 돌고래 떼들을 스노클링 및 수중다이빙 체험을 통해 가까이 볼 수 있어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Top8 두바이

이미 여성들이 가기 좋은 여행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두바이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과 전통으로 관광객들의 눈을 흥미롭게 만듭니다. 두바이 여행과 문화에 대한 정보는 아래 영상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 전세계가 알지 못했던 두바이의 믿기 힘든 7가지 사실(영상) > 




# Top7 부탄

세계 행복지수 1위를 차지하는 행복의 나라 부탄은 가족여행 및 여자 배낭여행으로 선호하는 나라입니다. 부탄은 자연의 평온함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히말라야의 멋진 절경을 볼 수 있는 트레킹 코스와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성 ‘푸카니종’은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부탄 시민들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깊은 마음을 가졌습니다. 부탄을 방문한 여행객들은 ‘부탄 시민들을 보면 왜 행복지수가 1위인지 알 것 같다’, ‘낯선 여행객들에게도 친절하다’ 등 배울 점이 많은 나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부탄 관광명소로는 에베레스트 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트레킹, 암벽 위에 수직으로 아찔하게 서있는 탁상사원, 수도인 팀푸 시내 중심에 위치한 시계탑 광장 등이 있습니다. 




# Top6 스리랑카

스리랑카는 인도양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그리고 ‘행복한 자연’이라 불리는 관광명소들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스리랑카는 꿈의 종착지, 인도양의 보석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바위가 많은 산에서부터 해변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아름다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스리랑카는 황금빛 모래 사장을 자랑하는 벤토타 해변, 콜롬보에서 즐기는 허브투어, 리조트와 역사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갈레 관광이 추천명소로 꼽히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스리랑카 갈레포트는 여성들이 더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갈레포트는 저녁까지 오픈 하는 술집과 레스토랑, 기타 가게들이 많아 동네가 무섭고 위협적으로 느껴지지 않으며, 낮보다 더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Top5방콕

태국의 수도이자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방콕은 활기차고 멋진 밤 문화, 붐비는 시장과 시내, 그리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사원과 수도원으로 한곳에서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세계 최고의 여행지’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콕의 저녁은 다른 으스스하고 휑한 골목과는 달리 파티와 쇼핑타운으로 북적이는 사람들과 멋진 야경을 선사해 최근 여성들의 배낭여행지로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여성들이 알면 여행계획을 반드시 바꿔야하는 가장 무서운 여행지 Top 10




# Top4 싱가포르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나라로 인정받는 싱가포르는 초보여행자나 여자 혼자 배낭여행을 떠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싱가포르는 푸른 숲과 고층 건물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로 영화 아바타 나무를 닮은 슈퍼트리, 작지만 부족함 없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쿠아리움과 동물원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리버 사파리는 싱가포르에 방문하면 꼭 들러야 할 유명한 추천 명소입니다. 




# Top3 라다크

라다크는 히말라야 산맥과 카라코람 산맥에 둘러싸인 지역으로 눈 덮인 산 봉우리와 초목들, 그리고 수정처럼 맑고 푸른 바다가 아름답게 펼쳐져 있습니다. 라다크에 방문하면 푸른 하늘과 빙하를 담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판공쵸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적하지만 전통 집과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시골 알치마을, 히말라야에 자리잡고 있는 라다크의 중심 여행지 레 등은 힐링 여행이나 트레킹을 즐기는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Top2 상하이

상하이는 여자끼리 자유여행을 즐기기 딱 좋은 여행지로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시내와 현재까지 잘 보존되어 있는 건축물들이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상하이는 한국인의 필수코스로 알려진 대한민국임시정부가 있으며, 고층건물에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진마오타워 전망대, 그리고 아시아에서 최대 규모를 가지고 있는 디즈니랜드 등이 상하이 추천 명소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짧은 비행시간으로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Top 5



# Top1 베트남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된 베트남은 아름다운 풍경과 유명한 전통음식, 그리고 풍부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베트남에 단체나 가족여행으로 오는 여행객들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여성들의 배낭 여행지로도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하노이의 역사가 있는 건축물과 유물, 그리고 산악 하이킹과 트레킹 코스가 주요 명소로 그 중에서도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