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만 즐기고 싶어하는 3월에 가면 좋은 여행지 Top7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지인들만 즐기고 싶어하는 3월에 가면 좋은 여행지 Top7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오로나민C 2018. 2. 13. 20:03

본문

 

#Top7이탈리아 – 모데나

이탈리아는 아름답고 로맨틱한 나라로 손꼽히고 있으며 세계에서 미남, 미녀가 가장 많기로도 유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및 디자이너들의 본고장이라 그런지 여성 대부분이 외모에 관심이 많고 패션감각이 남달라 ‘미녀들이 많이 사는 나라’ 10위 안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고 미녀들이 많이 사는 나라(영상) > 


모데나는 이탈리아의 농업 중심지로 직접 재배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요리하는 유명한 레스토랑이 많고, 또한 자동차 애호가들의 천국이라고 불릴 만큼 라보르기니가 제작되는 공장과 페라리 박물관을 만나볼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추천글: 놀랄 만큼 차이가 나는 나라별 현재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




#Top6 포르투갈 – 아조레스   

포르투갈 아조레스는 론지 플레닛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이라 지명했을 만큼 멋있는 경치를 보여줍니다. 아조레스는 유럽 본토에서 약 900마일 떨어진 9개의 군도 중 한곳으로 현재 25만명 이상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이끼 낀 돌담으로 갈라진 농장과 목초지의 구불구불한 판잣집들이 주변의 바다, 하늘과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조레스 항공사는 매년 보스턴 시에서 출발하는 Azores Airlines항공편과 미국 로드 아일랜드 주 프로비던스,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시에서 출발하는 계절 항공편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만해도 미국인 방문객이 약 40%이상이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Top5 조지아 – 트빌리시

트빌리시는 조지아의 수도로 아직 국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미국인들은 휴가를 즐기기 위해 많이 찾고 있다 합니다. 트빌리시에 방문하면 아랍인, 몽골인, 러시아인, 그리고 오스만 침략에 의한 전투를 보여주는 ‘나리칼라 요새’와 19세기 절충형 도시 구조형태를 잘 보여주고 있는 ‘올드타운’ 등 아직까지 그대로 보존중인 고대 건축물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Top4 중국 – 청두

중국 청두는 뉴욕마저 시골처럼 보이게 하는 1,500만명의 시민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으로, 국내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을 통해 크게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청두에 방문하면 중국의 문화와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데 골목길을 따라 펼쳐진 운치 있는 카페와 음식점들은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고 무엇보다 청두의 골목길은 역사문화보호구로 지정될 만큼 특색 있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두는 한국의 인사동과 같이 중국의 옛 분위기가 아직까지 살아있는 동네입니다. 


추천글: 비행기로 해외여행시 이상적인 비행기 여행이 되도록 해주는 7가지 팁




#Top3 멕시코 – 마순테 

마순테는 서핑하는 사람들에게 강한 파도를, 휴식을 위해 찾아온 사람들에게는 황금빛의 모래와 편안하고 조용한 어촌 분위기를 주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휴양지로 선호하는 곳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두 개의 해변인 ‘Playa Rinconcito’와 ‘Mermejita’ 주변에 집을 지어 거주하고 있고 최근에는 더 많은 관광객들을 모으기 위해 호텔, 크루즈 등을 개발하고 있다 합니다. 



#Top2노르웨이

노르웨이는 2017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실 노르웨이는 과거 몇 년 동안 10달러짜리의 맥주와 값비싼 항공편으로 관광객들이 피하는 나라 중 하나였지만 현재 LA오클랜드, NYC에서 편도 100달러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직항하는 편을 만들어 예산을 줄였다고 합니다.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에서 ‘New Harbour Promenade’해안가를 따라가면 해수 수영장에 화려한 벽화가 그려진 공원으로 향하게 되는데 여기서 국립오페라와 중세의 아케르스우스 요새 등의 유명한 현대 건축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천글: 2018년에 반드시 알아야되는 6가지 메이크업 트렌드




#Top1그리스 – 테살로니키

테살로니키는 성수기에 방문하면 유람선 승객들과 인스타그래머들이 독점하고 있을 만큼 아름답고 고귀한 도시입니다. 그리스의 두 번째 도시라고 불리는 이곳은 잘 보존되어 있는 고대 유적지와 박물관을 자랑하며 100년 전 치명적인 화재 사건으로 재건되어 넓은 인도, 녹색 대로, 야외 카페와 술집들이 늘어선 현대적인 도시이기도 합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