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비행시간으로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Top 5
본문 바로가기

짧은 비행시간으로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Top 5

 

아시아 여행은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경비 그리고 할 거리와 볼 거리들이 가득한 여행지가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몇몇 국가들은 최고 미녀들이 많이 사는 나라로 꼽히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중 하나가 바로 한국의 여성들이라고 합니다. 이는 아래 영상을 통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세계에서 최고 미녀들이 많이 사는 나라 Top 10(영상) >


행복한 추억을 심어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배낭을 꾸려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다음의 매력적인 아시아 곳곳의 여행을 추천합니다.


추천글 - 현지인들만 즐기고 싶어하는 3월에 가면 좋은 여행지 Top7

 

#1 싱가포르 -  케옹색 로드(Keong Saik Road)

 

싱가포르는 동남아에서 치안이 가장 잘 되어있는 국가로 범죄 발생률이 낮아 여성들끼리 가기에도 혼자 가기에도 좋은 국가 입니다. 서울보다는 규모가 작기 때문에 짧은 일정으로 여러 관광명소들을 돌아볼 수 있으며 말레이시아, 중국, 영국 등의 다양한 문화가 결합되어 있어 즐길 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 등이 가득합니다.

 

 

 

싱가포르의 케옹색 로드(Keong Saik Road)는 현지 젊은이들에게도 유명한 거리로 싱가포르의 옛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의 최신식 고층 건물들과 달리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파스텔톤 알록달록한 색감의 건물들을 볼 수 있으며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낮과 달리 밤은 시끌시끌하고 즐거움과 활기가 넘치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2 인도케랄라(Kerala)

 

인도 여행은 아시아 여행중 가장 생소할 수 있지만 인구가 많고 땅이 넓어 각 도시마다 볼거리들이 넘쳐나고 매력적인 도시와 궁전 그리고 유적지가 다양해 인도 사람들 또한 인도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인도의 케랄라(Kerala)는 기존 인도와는 다른 색다른 빛깔로 인도속의 또 다른 인도를 보여줍니다. 이 곳은 인도 내에서 교통이 가장 많이 연결되어 있으며 산과 강이 많아 자연의 다양함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장소입니다.


추천글 - 예산의 반으로도 여행이 가능한 '가성비 최고 유럽국가들의 멋진 휴양지' Top 6

 


#3 카자흐스탄 아스타나(Astana)

 

카자흐스탄은 중앙아시아의 최대 자원 대국이며 전 세계에서 아홉 번째로 큰 나라로 카자흐족, 러시아인, 독일인, 타타르족, 우크라이나인 등 약 120개 민족이 거주하는 다민족 국가인 만큼 다양한 문화를 자랑합니다.

 

아스타나(Astana)는 카자흐스탄의 수도로 대통령궁과 현대식 고층 빌딩들이 많이 위치해 있으며 대부분의 건물들이 매우 화려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한국의 남산타워, 프랑스의 에펠탑과 같은 아스타나의 랜드마크이자 카자흐스탄의 상징물인 바이테렉을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4 일본오사카(Osaka)

 

일본은 한국에서 두시간 이내로 갈 수 있을 만큼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점차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유명 관광지에는 한국어로 되어있는 안내문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리에서 한국인들을 쉽게 볼 수 있고 관광지 정보 또한 쉽게 얻을 수 있어 초보 여행자에게도 안성맞춤인 관광지이며 깔끔하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지만 그 중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로 꼽히고 있는 대표 관광지 입니다. 다양한 맛집과 각종 명소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에 비해 스케일이 큰 유니버셜 스튜디오 또한 위치해 있고 봄철 벚꽃이 피어 있는 풍경은 마치 그림과 같습니다.

 


#5 홍콩(Hong Kong)

 

 

 

홍콩은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가장 좋은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버스와 지하철, 트램 등 교통수단이 편리하고 쇼핑의 천국이라고 불리울만큼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안이 안전하고 대부분의 가게들이 저녁 늦은 시간까지 운영해 다양한 구경거리와 먹거리들을 늦은 시간까지 즐길 수 있으며 매우 화려하고 아름다운 홍콩의 야경 또한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입니다.

 


홍콩의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저녁의 하이라이트로 강변이나 전망대에서 반드시 감상해야 하는 관광지이며 저렴한 가격에 삼파선을 탈 수 있는 수상마을로 유명한 에버딘, 에메랄드 해변으로 유명한 스탠리비치와 유럽풍의 카페, 레스토랑 등 각종 샵들이 위치한 스탠리비치 시장 그리고 각종 맛집과 명소가 있으며 사진찍기 좋은 침사추이는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홍콩의 유명 관광지 입니다.

 

또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홍콩의 이태원이라고 불리우는 젊음의 거리 란콰이펑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낮에는 조용한 음식점들이 많은 거리지만 밤에는 화려한 술집과 클럽 그리고 신나는 음악으로 인해 시끌시끌합니다. 길거리에서도 너나 없이 한껏 떠들고 춤추는 사람들로 인해 란콰이펑 전체가 파티장같이 느껴지는 신나고 핫한 밤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 비행기로 해외여행시 이상적인 비행기 여행이 되도록 해주는 7가지 팁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