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단 1% 사람들만이 가능하다는 믿기 힘든 8가지 행동들
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단 1% 사람들만이 가능하다는 믿기 힘든 8가지 행동들

 

#1. 한쪽 눈썹만 치켜 올릴 수 있는 사람 

영화나 예능 프로그램 등을 보면 인물들이 진지하거나 웃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한쪽 눈썹을 치켜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표정을 본 사람들은 자기도 쉽게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한쪽 눈썹만 완벽하게 치켜 올릴 수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쪽 눈썹을 올리려고 하면 분명 다른 쪽 눈썹이 같이 올라가거나, 윙크를 하거나, 둘이 같이 움직이거나, 미간이 찌푸려지거나, 눈이 흐리멍덩하게 돼버립니다. 만약 이 표정이 가능하다면 당신은 몇 안 되는 사람들 중에 포함된 것이지만, 상대방에게 부담스러운 느낌을 주기 딱 좋은 표정이기 때문에 밖에선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발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서 숫자 ‘6’을 쓸 수 있는 사람 

 ‘한 손으로 원을 그리면서, 다른 손으로는 세모를 그려라’ 이 테스트를 기억하십니까? 우리가 어릴 적에 굉장히 많이 해봤던 테스트로 잘하는 사람은 굉장히 잘하고, 못하는 사람은 어느새 양손 모두 원을 그리거나 세모를 그리고 있었던 경험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해외에서는 조금 다른 방식의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른쪽 발을 들어올려 시계 방향으로 돌리고, 다른 쪽 발로 숫자 6을 그려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숫자 6을 그리려고 할 때, 어느새 반대 발이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글: 몸에 큰 상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봐야하는 15가지 타투




#3. 팔꿈치와 입이 맞닿을 수 있는 사람

팔꿈치와 입이 맞닿는 놀라운 행위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정말 그리 많지 않습니다. 자신이 정말로 짧고 얇은 팔뚝이거나, 팔꿈치와 입의 거리가 가깝거나, 매우 긴 혓바닥을 가지고 있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으며,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적어도 매일 5명의 사람들이 이 행동으로 기네스에 오르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4. 뛰어난 유연성을 가진 사람

유연성은 몸을 극도로 자유롭게 하는 기술을 말하며, 요즘은 발레나 요가 등을 배우지 않아도 유연성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뛰어난 유연성을 가진 사람은 누워서 다리를 머리 위로 올릴 수 있거나, 그 상태에서 발을 쉽게 만질 수 있는 사람들에 해당하는 것으로, 적어도 10명 중에 한 명은 이 자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저씨 대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게 된 이유가 한국 아저씨들에게 절망이 된 놀라운 이유>

#5. 입안에 주먹이 들어가는 사람

대부분의 사람들은 1초만에 포기해버리는 행동이지만, 그 중 몇 안 되는 사람들은 주먹을 간신히 입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손이 입 안으로 들어가려면 주먹이 작거나, 큰 입을 가졌거나, 손이 작고 입이 큰 사람이어야 겨우 들어가지지만, 자칫 턱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성공했더라도 그 상태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삼가 해야 합니다. 


추천글: 사이코패스들이 전 여자친구 혹은 전 남자친구와 친구로 지낼 수 밖에 없는 놀랄만한 이유




#6. 유연한 연골을 가진 사람

이 사람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몸을 훨씬 더 많이 구부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서는 손바닥을 세 번 뒤집을 수 있는 사람이 있었고, 영화 ‘써니’에서는 양손을 깍지 낀 상태로 등까지 구부려버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분명 타고난 능력을 가진 사람들 입니다. 




#7. 눈뜨고 재채기를 할 수 있는 사람

 

 


눈뜨고 재채기를 하면 눈알이 튀어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에 몇몇 사람들이 자신에게 직접 시도를 해보았으며, 실제로 눈이 팽창되거나 튀어나온 사람들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채기를 할 때 저절로 눈이 감겨질 것입니다. 이 현상을 일종의 몸의 보호본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혀로 모양을 만들어내는 사람

혀로 모양을 만드는 사람은 특별한 재주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나마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할 줄 아는 모양이 혀를 오므리는 것이지만, 흔히 ‘세잎클로버’라고 불리는 모양은 아무나 성공하기 힘듭니다. 만약 자신이 혓바닥을 세 갈래로 오므려 세잎클로버 모양을 할 줄 안다면 정말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일 것입니다. 


추천글: '멕시코 카르텔' 악명을 높게 만들어 준 초럭셔리 무기들과 그들이 여성들에게 저지른 만행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