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에 앉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당신 여자친구 혹은 친구의 7가지 성격 유형
본문 바로가기

의자에 앉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당신 여자친구 혹은 친구의 7가지 성격 유형

 

사람의 심리 상태나 자신감의 정도, 성격 등에 따라 무의식적으로 행동에 드러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평소 의자에 앉는 방식으로도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 볼 수 있으며 남성과 여성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옵니다.

 

편하게 앉아 쉬면서 몸의 긴장이 풀릴 때 진정한 내면이 드러난다고 합니다. 다음 글을 확인하기 전에 당신과 당신의 친구 혹은 애인의 앉는 자세를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 4가지 엄지손가락 모양으로 알아보는 당신과 친구의 은밀한 성격



# 바르게 앉는 자세

 

평소에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앉는 사람은 의지가 강하며 자신감 넘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이 강하고 무엇인가 결정할 일이 생길 때 확신에 차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믿음직스러운 이미지를 주는 편입니다.

 

 

 

또한 돕는 것을 주저하지 않아 주변사람들이 의지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예의 바르고 단정하며 친절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

 

다리를 꼬고 앉는 사람은 상상력이 풍부하며 체계적인 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흥미롭고 엉뚱한 생각을 많이 하는 몽상가 타입이며 다리를 번갈아 꼬고 떠는 것을 보면 덜렁거릴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의외로 체계적이고 꼼꼼한 편입니다.

 

또한 은근히 낯을 가리는 면이 있지만 사람을 사귀고자 마음 먹게 되면 개방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주변사람들과 쉽게 친해지곤 합니다.



# 발목을 꼬고 앉는 자세

 

평소에 발목을 꼬고 앉는 사람은 개방적이며 리더쉽이 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균형잡인 것을 좋아해 문제를 신중하고 깔끔하게 해결하는 것을 좋아하며 소유욕이 강하고 리더쉽도 강해 주변을 잘 통제하는 편입니다.

 

 

 

또한 발목을 교차 시켜 앉는 것은 편한 상태라고 볼 수 있어 편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뜻으로 볼 수 있으며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취하는 자세로 영국 왕실사람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 무릎은 붙이고 두발은 벌리고 앉는 자세

 

무릎은 붙이고 두발은 벌리고 앉는 사람은 창의적이며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호기심이 많고 기발하며 재주가 많아 기술이 뛰어난 편이지만 한가지에 오래 집중하지 못한다는 것이 흠입니다.

 

소심하기도 하며 단순하고 유치한 면이 있어 말부터 내세우고 나중에 생각하는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자신이 하는 일에 책임감이 강하고 자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주변사람들이 많이 따르는 편입니다.

 


# 다리를 벌리고 앉는 자세

 

다리를 벌리고 앉는 사람은 자신감이 넘치고 신중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나 생활에 있어서 만족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감이 넘치기 때문에 허풍 스럽고 오만해 보일 수 있지만 다정다감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외향적이기 때문에 시원해 보이지만 은근히 조심스러운 면이 있으며 지적은 잘하지만 지적을 받는 것을 싫어합니다.

 


# 다리를 비스듬히 두고 앉는 자세

 

 

 

다리를 비스듬히 두고 앉는 사람은 인내심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주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급하지 않은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다 때가 있기 때문에 시간이 해결해준다고 믿는 편입니다.

 

또한 외모에 많은 신경을 쓰는 남들의 생각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편이며 완벽을 추구하는 완벽주의자이기 때문에 비판을 쉽게 받아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천글 - 눈썹 형태로 알아보는 당신 친구의 11가지 성격


# 양반다리를 하고 앉는 자세

 

양반다리를 하고 앉는 사람은 융통성이 있으며 자신감을 가지고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반다리를 하는 자세는 해방감을 느끼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무릎을 양쪽으로 벌린다는 것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드릴 수 있는 준비가 됐다는 것을 표현하는 자세라고 합니다.

 

다양한 생각을 받아 드리기 쉽기 때문에 말이 쉽게 통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조해내는데 도움이 되며 자신의 삶에 대해 만족도가 높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편이지만 때론 돌진하기도 하는 스타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