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피부처럼 만들어주는 놀라운 뷰티팁 Top 11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 피부처럼 만들어주는 놀라운 뷰티팁 Top 11

by 비회원 2017. 12. 8. 17:54

본문

 

TV에 나오는 깨끗한 피부와 예쁜 미모를 가진 연예인들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고 미모를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11가지의 뷰티팁을 모아봤습니다. 


# 과하지 않은 아이라인

 

아이라인은 그리는 법에 따라 마법 같은 효과를 주곤 합니다. 하지만 눈을 더욱 크고 진하게 강조하기 위해 아이라인을 두껍고 진하게 그리며 꼬리를 길게 빼 주는 것은 인위적일 수 있으므로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에는 눈을 뜨고 정면을 바라본 상태로 그려주어야 하며 자신이 원하는 아이라인의 길이와 높이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먼저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 빛나는 피부

 

맑고 깨끗하며 매끈한 피부는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사항입니다.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깨끗한 피부표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관리는 평소에도 꾸준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꼼꼼히 세안하는 습관,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습관, 썬크림을 잘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습관 등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 자연스러운 피부 톤

 

트러블이나 잡티 등을 가리기 위해 피부화장을 두껍게 하거나 하얀 얼굴을 표현하고 싶어 자신에게 맞지않은 과하게 밝은 톤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결점을 잘 숨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오히려 역효과를 주며 피부에 또한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되도록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에는 얇은 질감의 제품을 사용하고 두껍지 않게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가리고 싶은 잡티가 있다면 컨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할 때는 손등이 아닌 얼굴에 발라본 후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구매해야 합니다.

 


# 생기를 주는 블러셔

 

블러셔를 제대로 사용하면 칙칙할 수 있는 얼굴에 생기를 주어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너무 과하거나 자연스럽지 않을 경우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블러셔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숙지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블러셔를 사용할 때에는 자신의 메이크업 숙련도 그리고 스타일에 따라 맞는 타입의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얼굴형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라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중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피부톤을 먼저 파악해 피부가 노란기가 있는 웜톤이라면 오렌지나 코랄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피부가 흰 편인 쿨톤은 핑크컬러, 붉은기가 도는 피부라면 오렌지가 섞인 핑크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빨간 립스틱

 

립스틱은 하나만으로 이미지를 확 변신시키곤 합니다. 여러가지 컬러의 립스틱 중 빨간 립스틱은 유행 없이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빨간 립스틱을 바른 여성이 남성에게 평균적으로 오랜 시선을 받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여자의 성적 매력을 빨간색으로 연상시킨다고 심리학자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빨간 립스틱은 컬러 자체가 강렬하기 때문에 스모키 메이크업에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눈화장은 가볍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어두운 피부보다는 밝은 피부에 발라주는 것이 더욱 화사하지만 빨간 립스틱은 피부색보다 입는 옷의 색깔에 따라 어울리는 정도가 다릅니다.



부드러운 핑크 립스틱

 

부드러운 핑크컬러의 립스틱은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더하여 줍니다하지만 데이트에 사용하게 될 경우 남성은 대부분 끈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립글로즈나 펄이 들어있는 반짝이는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밝고 빛나는 아이섀도우

 

너무 다크하지 않고 무난한 컬러와 은은하게 펄이 들어가 있는 섀도우는 일상 메이크업으로도 특별한 날이나 파티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표적인 섀도우 컬러로는 브라운이나 그레이, 피치 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깔끔한 눈썹

 

눈썹은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데 있어서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할 때마다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입니다. 눈썹을 자신의 얼굴에 맞게 그려야 하며 너무 두껍거나 얇지 않게 또한 너무 짙거나 연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그려주는 것이 좋으며 쉽고 깔끔하게 그리기 위해서는 눈썹을 잘 다듬고 정리해주어야 합니다.

 


# 스모키 눈화장


스모키 눈화장은 고난이도의 메이크업으로 자칫 잘못하면 피곤해 보이거나 팬더 메이크업이 되기 쉽상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잘만 한다면 너무나도 다양한 이미지를 주어 예쁘면서도 깊은 눈매를 만들수 있는 매력적인 눈화장 입니다.

 

 

 

스모키 눈화장을 잘 하기 위해서는 나의 눈매와 사용할 섀도우의 음영을 체크해주어야 하며 그라데이션을 잘 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자연스러운 화장

 

무엇이든 과한 것 보다는 자연스러운 것이 좋은 것처럼 메이크업 역시도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저것 너무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진하고 두껍게 하는 메이크업은 피해야 합니다.

 


# 치아 미백관리

 

자신 있는 밝은 미소를 위해서는 치아 미백관리를 신경 써야합니다. 치약과 소량의 베이킹 소다를 섞어 알루미늄 호일에 발라 이에 둘러 싸주고 한시간 후에 헹구어 내면 치아가 하얘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화장품보다도 밝게 웃는 얼굴이 미모를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