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들이 선정한 전세계에서 가장 Hot할 거 같은 헤어스타일 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대생들이 선정한 전세계에서 가장 Hot할 거 같은 헤어스타일 5

by 비회원 2017. 11. 22. 19:38

본문

 

트렌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매년 계속해서 바뀌지만 이 트렌드와 관계 없이 독특하거나 눈길을 끄는 멋진 헤어스타일들이 있는데요 그중 전세계에서 가장 Hot할 것 거 같은 헤어스타일 20가지를 여대생들이 선정했습니다.

 


HIPPIE PERM

1970년대 유행했던 히피펌은 머리카락에 층을 낸 뒤 전체적으로 컬을 넣어 숱을 많아 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인데요 단정갈하고 단정한 스타일이 아닌 부스스하고 헝클어트려 내추럴하며 자유분방하면서도 몽환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국내에서 몇몇 연예인들도 히피펌을 선보였으며 해외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이 히피펌은 자유로움을 보여주면서도 예쁘고 행복해 보이는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대표 헤어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지도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은 메이크업 그리고 의상 등 으로 스타일링 해준다면 정말 예쁘고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BOXER BRAID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인기있던 복서브레이드 헤어스타일은 이름 그대로 권투선수의 스타일에서부터 영감을 받아 생긴 스타일이며 크게 어렵지 않아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매력의 복서브레이드는 데일리룩에서부터 펑키한 스타일까지 여러 스타일 연출도 소화가능한 스타일리쉬함을 주는 헤어스타일로 운동시, 휴가지, 수영장 등에서는 실용성 까지 갖출 수 있습니다.

 

두피에 딱 붙도록 깔끔하며 꼼꼼하게 땋거나 꼬아주는 것이 포인트로 편리함과 세련미를 한껏 뽐내는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입니다.

 



SLICK HAIR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풍기지만 깔끔하고 손쉬운 헤어스타일인 슬릭헤어 이 헤어스타일은 작은 얼굴의 소유자가 아닌 이상 시도하기가 힘들지만 어떻게 가르마를 타는지에 따라 두상을 작아 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가르마의 위치와 방향 그리고 머리를 넘기는 방향을 잘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깔끔하면서도 시크하고 격식 있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Curly bob

컬리보브 헤어스타일은 넓쩍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는데요 가르마 비율을 잘 선택해 넘겨주면 각이 져 있는 얼굴형을 부드러운 계란형 얼굴형으로 보여주기도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헤어스타일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주지만 컬이 함께 들어가면 도시적이며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 또한 연출할 수 있습니다.

 



FRENCH CURL

프렌치컬 헤어스타일은 탄력 있는 굵은 웨이브를 넣고 자연스럽게 연출한 헤어스타일인데요 부드러움과 자연스러움을 더한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로 긴 머리에도 잘 어울리지만 짧은 쇼트 스타일로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볼륨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로 손으로 컬을 자연스럽게 살짝 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렌치컬 헤어스타일은 반묶음이나 번 헤어로 스타일링해주어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