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의 엄청난 복근과 등근육을 가능하게 해준 흥미로운 이력과 노하우 :: 여우들이 사랑하는 모든 것

EXID 하니의 엄청난 복근과 등근육을 가능하게 해준 흥미로운 이력과 노하우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한 EXID 멤버 하니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SNS에 올라온 하니의 운동사진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니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동 중인 하니의 모습과 포즈를 취하며 나타난 복근과 등근육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고 이때 당시 하니의 사진은 배우 이하늬와 함께 ‘성난 등을 소유한 여자 연예인’으로 커뮤니티를 통해 큰 이슈를 모았습니다. 


추천글: 프로먹방러 BJ '밴쯔'가 건강할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이유 와 그보다 놀라운 한달 식대비


이하늬 역시 하니와 마찬가지로 과거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등근육을 뽐낸 바 있으며,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우월한 몸매로 매번 화제가 되면서 최근에는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자신의 관리 비법과 함께 콤플렉스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엄친딸 이하늬의 놀라운 스펙 뒤에 숨어있던 콤플렉스(영상)>



특히 하니의 근육이 더 놀라운 것은 ‘운동돌’로 등극한 그가 학창시절 운동에 관련된 흥미로운 이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 철인 3종 경기 선수 출신 ‘EXID하니’ 


하니는 과거 ‘철인 3종 경기에 나가도 거뜬할 것 같은 여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장애를 가진 아들과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한 호이트 부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땡큐, 대디> 개봉과 동시에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땡큐, 대디>의 부자처럼 철인 3종 경기에 나가도 거뜬할 것 같은 여자 아이돌은?’ 제목의 설문조사가 진행되었고, 8%로 3위를 차지한 씨스타 ‘보라’ 16%로 2위를 차지한 애프터스쿨 ‘유이’ 그리고 2위와 큰 격차를 보이며 72%라는 과반수가 훌쩍 넘는 비율로 EXID의 ‘하니’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조사 결과에 대해 ‘역시 선수출신 하니’라는 반응이 상당하면서 학창시절 하니가 철인 3종 경기 선수 출신이었다는 것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추천글: '식스밤'이 데뷔를 위해 최소 1억원 이상의 금액이 필요했던 안타까운 이유


tvN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하니가 중학생 시절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날 하니는 “초등학교 때부터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했다”고 밝히며 경기 이력을 소개하였고 실제로 하니가 초등학교 5학년이었을 때 출전했던 인제트라이애슬론대회(2005) 순위 및 기록에는 안희연(하니 본명)이 기록23분07초로 3위에 랭크되어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니는 대한트라이애슬론 연맹이 주관한 대회에서도 3위 입상 기록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니는 철인 3종 경기 경험 덕분에 수영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입니다. KBS2 ‘출발 드림팀2’에 출연한 하니는 “선수시절 주종목 배영으로 대회에 출전해 우승했다”며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고 자유형, 평영, 배영 등을 완벽하게 구사하는 등 남자 예선 1위인 손호영과 막상막하일 정도로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며 여자 예선 1위를 차지해 결선에 진출했습니다. 






# 하니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


하니는 걸그룹 EXID로 데뷔하면서 체중감량에 대한 압박으로 두 달 만에 무려 9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당시 하니는 “사실 저 때 너무 안 좋게 뺐었다. 9kg감량을 위해 거의 아무것도 안 먹었다”며 다이어트 부작용에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이후 “꾸준한 운동으로 다시 좋아졌다. 지금은 3kg 정도 다시 찌웠다”고 말하며 자신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하니의 몸매관리 비법은 먼저 필라테스 입니다. 이날 하니는 “근육이 잘 생기는 것이 콤플렉스다. 보통 여자분들은 11자 복근이 있는데 나는 배에 왕 자가 있다”고 고백하며 필라테스는 여러 가지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신과 같이 근육이 쉽게 생기는 이들에게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운동을 하거나 많이 걷고 난 후에는 팔 다리 마사지를 꼭 한다.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근육이 뭉치는데, 셀프마사지를 해줘야 매끈한 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밝히며 필라테스와 함께 근육을 풀어주는 셀프 마사지를 매일 병행했다고 전했습니다. 


추천글: 13kg을 감량한 구구단 강미나의 다이어트 전후 놀라운 변화와 이를 위해 끊은 '이것'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osmeticsforf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