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포기하게 만드는 최고 미드(미국드라마) Top 10 와 최고 영드(영국드라마) Top 5 :: 여우들이 사랑하는 모든 것

잠을 포기하게 만드는 최고 미드(미국드라마) Top 10 와 최고 영드(영국드라마) Top 5

 

# 취향저격 미드(미국드라마) 베스트10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판타지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과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권력 투쟁을 담고 있는 <왕좌의 게임>은 2011년부터 방영해서 내년 시즌 8까지 바라보는 인기작으로 역사적인 시청률과 ‘중독성 갑 스토리’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미드입니다. 


추천글: 톰 히들스턴, 어벤져스 '로키'로 알려진 영국 최고의 엄친아 배우의 은밀한 10가지 비밀



▶워킹데드(The Walking Dead)

좀비를 소재로 만든 드라마 중에서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워킹데드>는 미국에 갑자기 좀비가 출몰하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좀비로 가득해진 세상 속,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좀비들과의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워킹데드>는 현재 미국 최고의 히트작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스티븐연’ 한국인 배우도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미드입니다. 

 

 




▶히어로즈(Heroes)

판타지물 중에서 ‘중독성 갑’이라고 할 수 있는 <히어로즈>는 평범한 삶을 살던 주인공들이 각자 자신만의 특별한 초능력을 발견하게 되고, 이 능력을 사용해서 세상을 위험해 빠뜨리기도 혹은 구해내기도 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쉐임리스(Shameless)

최고의 박장 스토리와 코미디를 담고 있는 ‘막장 가족 드라마의 끝판왕’ <쉐임리스>는 시카고 빈민가에서 딸 둘, 아들 넷을 둔 주인공 프랭크 가족이 살면서 벌어지는 시끌벅적한 일상을 그린 내용으로 스토리도 탄탄하고 지루함이 없어 ‘인생 미드’로 추천 받고 있습니다.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미드에 관심이 없어도 한번쯤 들어본 이름 <프리즌 브레이크>는 부대통령의 동생을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형을 구하기 위해 동생이 치밀한 계획을 세워 형을 구출하는 과정을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미국에서도 인기가 많았지만 특히 한국에서 선풍적인 화제를 모았던 미드입니다. 






▶ 오피스(The Office)

등장하는 인물들 모두 각기 개성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더 재미있었던 <오피스>는 미국의 던더미플린 종이회사에서 일어나는 깐깐한 지점장과 부하들의 일상을 다룬 스토리로, 회사를 중심으로 각각의 인물들이 스토리를 전개해가는 에피소드가 흥미로워 아직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미드입니다. 


추천글: 조니 뎁의 매달 20억이 넘는 생활비로 알아보는 화려한 라이프스타일과 화려한 삶 이면의 끔찍한 기행들 


▶크리미널 마인드(Criminal Minds)

범죄자의 입장에서 사건을 해결한다는 수사물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는 이전 수사물들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긴장감과 압박감으로 ‘차원이 다른 수사물 미드’로 호평 받아 왔습니다. <크리미널 마인드>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몰아 지난해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하여 방송된 바 있습니다. 




▶가십걸(Gossipgirl)

뉴욕 상류층 10대들의 일상을 담고 있는 <가십걸>은 등장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매력과 그들이 벌이는 홈파티 등의 화려한 생활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흥미로운 요소 중 하나로 스토리도 재미있지만 등장인물들이 예쁘고 매력적이라 더 인기 있는 미드로 추천 받고 있습니다. 




▶스파르타쿠스 (Spartacus: War of the Damned)

탄탄한 액션연기와 약간의 선정성, 그리고 역대 최강 잔인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스파르타쿠스>는 로마시대의 검투사들과 계급 조직간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실제 존재했던 로마시대의 스파르타쿠스 인물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 미드 신작 Top5

지금까지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미드를 소개했다면, 아래는 2018년 최근에 나온 기대되는 신작 미드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얻고 있는 2018 미드 신작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18년 상반기에 출격하는 기대되는 미드 신작 Top5(영상)>




# 취향저격 영드(영국드라마) 베스트5


▶루터(Luther)

강렬한 범죄수사극을 담은 <루터>는 자신의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는 사이코패스와 주인공 남자 형사가 만나면서 매회마다 등장하는 연쇄살인마들을 잡기 위해 두뇌싸움을 벌이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굉장히 몰입감이 높은 추천 드라마입니다. 




▶미스핏츠(Misfits)

 ‘스킨스를 잇는 10대 하이틴 드라마’로 발표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던 <미스핏츠>는 각양 각색의 문제들로 소년원에 들어오게 된 다섯 명의 청소년들에게 기이한 이변 현상이 찾아오면서 초능력을 갖게 되는 스토리로, 청소년들의 상상력과 과격함이 특히 돋보이는 판타지 블랙 코미디입니다. 

 

 


추천글: '메이즈러너 이기홍'의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300억짜리 한국 드라마를 차기작으로 고려하는 이유



▶빙휴먼(Being human)

뱀파이어, 늑대인간, 귀신이 한집에 모여 산다는 특이한 내용을 담은 <빙휴먼>은 그들의 우정과 인간으로 살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스토리로 교훈을 얻을 수 있는 영드입니다. 




▶셜록(Sherlock)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를 더 인기 있게 만들어준 <셜록>은 셜록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영국 드라마로 런던을 배경으로 한 주제를 담고 있어 런던의 풍경과 영국식 발음을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열 보디가드(The Royal Bodyguard)

로얄 보디가드로 벌어지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상황을 그려낸 <로열 보디가드>는 궁전 주차장에서 일하던 주인공이 자신의 실수로 인해 궁지에 몰린 여왕을 구해내면서 궁전의 로얄 보디가드로 임명한 후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osmeticsforfox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