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 쿠니스가 밝힌 결혼전 잠자리 파트너였던 애쉬튼 커쳐가 남편이 될 수 있었던 숨겨진 비밀 :: 여우들이 사랑하는 모든 것

밀라 쿠니스가 밝힌 결혼전 잠자리 파트너였던 애쉬튼 커쳐가 남편이 될 수 있었던 숨겨진 비밀

 

배우이자 성우인 밀라 쿠니스는 지난 2015년 미국의 배우이자 영화 프로듀서인 애쉬튼 커쳐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에 밀라 쿠니스는 현재 남편인 애쉬튼 커쳐가 결혼전 잠자리 파트너였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밀라 쿠니스가 밝힌 결혼전 잠자리 파트너였던 애쉬튼 커쳐가 남편이 될 수 있었던 숨겨진 비밀은 무엇이었을까?


추천글 - 임시완을 진정한 연기돌로 거듭나게 한 7가지 숨겨진 진실

 


# 섹시배우 밀라 쿠니스

 

우크라이나 출신 배우 밀라 쿠니스는 다양한 시트콤과 영화 그리고 성우로 활동하며 각종 신인연기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쌓아갔고, 2010년 영화 블랙스완에서 릴리 역으로 출현해 관능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화보나 스크린에서 그윽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과 요염함을 표현해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으며 지난 2012년 미국남성지 에스콰이어에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지목되기도 했습니다.

 

밀라 쿠니스는 과거 배우인 맥컬리 컬킨과 8년과 교제를 하기도 했지만 2015 애쉬튼 커쳐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당시 애쉬튼 커쳐가 데미 무어와 좋지 않게 이혼해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 커플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이 많았고 실제로 미국에서 비호감 이미지가 강해 안티가 많았습니다. 밀라 쿠니스는 이번이 첫 결혼이었지만 애쉬튼 커쳐는 지난 2013데미 무어와의 결별 후 두번째 결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밀라 쿠니스의 첫 키스상대

 

밀라 쿠니스와 애쉬튼 커쳐는 미국 드라마 ‘That 70s Show’를 통해 1998년부터 2006년까지 인연을 맺었으며 20124월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밀라 쿠니스는 That 70s Show에서 애쉬튼 커쳐와 진짜 키스를 했으며 이가 첫 키스였다는 사실을 W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를 털어놓았고 당시 밀라 쿠니스의 나이는 만 15세였습니다. 이가 사실이라면 그간 서로에게 많은 인연이 있었겠지만 밀라 쿠니스는 오래전 첫 키스 상대와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 과거엔 잠자리 파트너

 

과거 시리우스XM 라디오 방송 인터뷰에서 2011년 밀라 쿠니스와 애쉬튼 커쳐는 우연히 잠자리만 같이하는 파트너로 시작해 연인사이로 발전하는 남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 프렌즈 위드 버네핏친구와 연인 사이를 각각 찍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어 밀라 쿠니스는 애쉬튼 커쳐와 자신의 관계도 이 영화 속 주인공들의 관계처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애쉬튼 커쳐와 처음 만났던 미국 드라마 That 70s Show촬영 당시에는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니었지만 2011년 애쉬튼 커쳐의 집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하게 되면서 둘은 잠자리 파트너의 관계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추천글 - 엄친딸 이하늬의 놀라운 스펙뒤에 숨어있던 콤플렉스

 

연인 사이가 아닌 남자의 집에서 하룻밤을 머문 것이 그때가 처음이었다는 밀라 쿠니스는 처음엔 마음까지 줄 생각이 없었지만 둘 사이에 애정이 싹트게 되었다. 당시 나는 맥컬리 컬킨과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애쉬튼은 전처 데미 모어와 이혼을 준비하던 시기였기 때문에 애쉬튼과 사귈 마음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애쉬튼 커쳐와 데미 모어의 이혼은 201311월에 법적으로 마무리 되었고 밀라 쿠니스와 애쉬튼 커쳐의 정식 연애는 20124월부터 시작해 2014 2월 약혼식을 올렸습니다.

 


# 결혼 4년차 부부

 

15년간 친구로 지낸 밀라 쿠니스와 애쉬튼 커쳐는 2015년에 결혼식을 올리고 어느덧 아이 둘을 가진 결혼 4년차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 전에도 이 둘은 항상 붙어있는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자주 포착되었는데 최근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의 여전한 사랑꾼들의 일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애쉬튼 커쳐는 자신의 SNS아내와 데이트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고 같은 날 밀라 쿠니스 또한 자신의 SNS커쳐와 함께 아름다운 밤이라는 문구와 함께 동일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오스카 에프터 파티를 위해 멋지고 우아하게 차려 입은 사진 속 부부의 모습은 화려하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뽐냈고 평소에 이 둘은 개인 사생활을 SNS에 올리지 않는 것으로 유명해 이 사진은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습니다.

 

 



추천글 - 11년만에 돌아온 가황 '나훈아'의 무시무시한 팬덤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진실

 

국내에 사랑꾼 부부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커플 이효리와 이상순 커플은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을 통해 둘의 결혼생활을 공개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이효리의 놀라운 재산 또한 관심을 얻고 있으며 아래 영상을 통해 이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효리의 수입고백으로 알아보는 놀라운 재산 규모와 소유 차량 변천사 (영상) >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osmeticsforfox

티스토리 툴바